본문 바로가기
카페

[제주도 카페] 서귀포 중문 감귤밭이 액자가 되는 빵공장 볼스카페

by 한지붕! 2022. 1. 14.
728x90
반응형

Hello지붕이야욘:-)

 

제주도 서귀포 중문 쪽에 유명한 볼스카페. 저도 다녀왔습니다. (1f볼스카페) volskafe와 (2f빵공장) buttertopbread의 협업으로 제주도에 오래된 귤 창고를 재생하여 운영하고 있는데요. 카페 앞이 귤밭이라 포토존 많은 곳으로 유명합니다. 

 

 

오래된 귤 창고를 개조해서 만든 거라 그런지 빈티지 뿜 뿜입니다. 외관은 올 화이트로 페인트 칠해서 멀리서도 눈에 띄고 "빵공장"이라고 적어놔서 따로 간판이 없어도 찾을 수 있었답니다.  

카페 미닫이 문을 열고 들어서면 노출된 콘크리트 재질에 카페 입구 문처럼 반짝이는 스텐 가구들이 조화로왔어요. 

베이커리 카페라 빵 종류도 엄청 많았답니다. 

 
주문은 뭘 했던지...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 
 

 

과일 음료는 100% 제주산으로 만드니 믿고 먹을 수 있는 볼스카페입니다. 저는 애플망고 우유 주문했던 거 같아요. 콜드 브루랑 아메리카노 주문. 그리고 빵 고르는 차례 ㅋㅋㅋ 

너무 맛있어 보이는 빵이 많아서... 고르는데 힘들었어요... ㅠㅠ 

 

 

곳곳 인테리어 느낌도 맘에 들었기... 이 창가 밖이 귤밭인데... 귤은 다다고 없었습니다 ^^;; 

그래도 초록 초록한 게 액자가 따로 없네!! 

 

볼스카페 안은 예상했던 대로 노출된 콘크리트 벽면을 고대로 드러낸 인테리어였습니다. 식물들이랑 가구들은 배치해놓으니 차가운 느낌은 별로 없었어요. 세월이 주는 느낌... 이건 인테리어로 낼 수 없는 느낌이죠...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공간 좋아해서 아주 만족도 높았던 카페 중 한 곳입니다. 

 

그린색, 흰색 철재 테이블 세트로 매치해서 식물과 조화가 좋았습니다. 의자가 편하진 않지만요 ^^ 그나마 등받이 있는 건 나은데... 등받이 없는 자리는 너무나 불편해요.

 

 

테이블과 의자는 같은 제품으로 전체적으로 통일했더라고요. 창가 쪽 자리는 색상이 좀 달랐지만 같은 디자인이라 통일성 있어서 튀어 보이거나 그런 건 없었어요. 

 

 

볼스카페 애플망고우유. 색상 너무 곱다... 만든 날짜도 다 적혀있어서 좋았습니다. 얼음잔도 같이 챙겨줘서 부어서 마실 수 있어서 넘 좋았고, 콜드브루는 캔으로 제공되고, 얼음컵 따로 제공되었습니다. 

 

빵을 1인 1빵은 해야되지 않겠냐며 ㅋㅋㅋㅋㅋㅋ 3개나 주문했습니다. 소시지빵이랑 스콘, 딸기 생크림 크로와상 주문했어요. 푸짐하다...증말...ㅋ 

 

1월의 제주 ... 제주도는 따뜻해서 좋은거 같아요. 요즘 너무 춥습니다... 제주도 마렵습니다... 동백꽃도 이쁘게 피었던데... 

 

빵도 맛있었고, 음료도 맛있었습니다. 분위기도 좋아서 사진도 많이 찍었구요. 가게 앞 귤밭에 귤을 다따서 인서타에서 본 느낌의 배경은 아니었지만... 카페 안에도 이뻐서 만족스러웠어요. 

 

 

귤 다 따기 전에 가면 야외에서 사진 찍어도 너무 이쁠 거 같아요. 서귀포 쪽 감성 가득한 베이커리카페 볼스카페 추천합니다 ! 

 

 

볼스카페
전화번호 : 070-7779-1981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일주서로 626
영업시간 : 10:00-19:00
주차장있음.
http://www.instagram.com/Volsproduction_official
728x90
반응형

댓글